뿌리정보미디어는

 

   대표 한상억

1993년 회사 설립 이래 족보, 문집, 기타 한문서적 출판과 족보전용편집프로그램, 전자(CD·USB)족보, 인터넷족보, 모바일(휴대폰)족보 등 족보 관련 프로그램과 한자(漢字) 서체를 전문으로 개발해 왔으며 또한 종친회, 고택, 서원 홈페이지를 전문으로 제작하고 유지관리하는 업체로 성장해 왔습니다.

 

그 결과 400여 문중의 족보 및 한문서적 출판과 150여 문중의 종친회 홈페이지 및 인터넷족보를 구축하였습니다.

 

2012년에는 고전번역연구소(古典飜譯硏究所)를 개소하여 종친회 또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족보, 문집, 한시, 초서, 서첩, 금석문 등 다양한 古典들을 현 시대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누구나 읽기 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탈초, 번역, 해제하여 책으로 발간하는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 

뿌리정보미디어는 대한민국 최상의 족보 및 한문서적

편찬기술을 보유한 업체입니다.

 

앞으로도 뿌리정보미디어는 26년간 족보 관련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개발한 기술과 최상의 한문 번역 전문가, 10~20년 경력을 가진 한자 입력 전문가, 사전(辭典)에도 없는 벽자(僻字) 포함 65,000여 자의 漢字를 기반으로 고객 여러분께서 의뢰하신 족보, 문집 등 다양한 한문서적 출판과 종친회 홈페이지 및 인터넷족보 구축에 있어 새로운 기술을 연구 개발하여 열정과 정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
 

뿌리정보미디어 대표 한상억